컨텐츠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Q. 상품의 교환, 반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제목 Q. 상품의 교환, 반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2-11-06 16:01:17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262
  • 평점 0점

A. 상품을 받으신 후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 부터 7일이내에

     고객센터(☎ 02-878-4170)로 먼저 반품/교환 의사를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.

     (교환/반품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보낸 상품은 교환/반품이 되지 않으며 반송처리가 됩니다.)

   

     교환의 경우 반송료와 재발송료를 포함한 왕복택배비 5,000원을 넣어 주셔야 합니다.

    

     [교환 반품시 유의사항]

      - 교환은 상품당 1회만 가능합니다.

      - 교환/반품시 반드시 KGB 택배를 이용해 주세요.

      - 교환/반품일 경우 메모지에 고객명, 연락처, 사유, 변경할 상품을 기재 후 A/S센터로 보내주세요.

      - 교환/반품은 상품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셔야 합니다.

      - 반품 기간이 경과되거나 임의훼손, 사용흔적시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      - 상품불량 / 배송착오시 베네슈몰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
      - 모니터 색상 차이에 의한 교환, 반품은 불가능합니다.

 

        [베네슈 고객상담센터]

         1. 고객 상담시간: 월~금 (오전:09:00 ~ 오후:06:00)

         2. 고객 상담전화: 02-878-4170

 

        [베네슈 A/S센터]  / (주)희성

        보내실 주소: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84-1 "베네슈 A/S팀"

        TEL: 031-558-3548   (내선번호: 2번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